본문 바로가기

여행 Story

발리에 이런 곳이-발리 북부 싱아라자 지역 해변의 특이한 여행

발리 북부 싱아라자 지역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일정에는 없었고 갑자기 특별한 곳을 가고 싶다는 마음으로 덜컥 출발한 곳입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가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여건이나 일정, 동행자 등등 쉽게 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제가 간곳은 여행지는 아닙니다.

하지만 낚시, 산호초 체험등을 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코스도 괜찮을것 같은데~~.


아침 호텔에서 10시에 출발했습니다.

커피 생산지를 보고싶었는데 이동거리가 너무 멀어 생략하고 싱아라자로 바로 코스를 잡고 달렸습니다.


길이 험합니다.

우리차 기사 운전 참잘하네요. 



운이 좋아

날씨가 참 좋습니다.



2시간쯤 시내를 벗어나 산길로 달렸습니다.

도로로 보면 산 정상쯤, 9부능선쯤 될 듯하네요.


 경치좋은 곳에 잠시 휴식



다들 이곳에서 쉬었다 가네요



오래된 나무입니다.

크기가 엄청납니다.


간단하게 나무 밑에서 점심을 먹고

둘이서 먹은 점심입니다.(망고 한 접시)



한참을 달려 해안가에 도착했습니다.

초행길이라 잘몰라서 헤메다 도착시간이 많이 늦어버렸습니다.





그래도 기대는 많이 했는데 이게뭡니까

폐선만 덜렁...

몇 시간을 달려왔는데 ㅠㅠ




그래도 멀리 폐선 뒤로 보이는 해안가입니다.

실망은 안해도 될것같습니다. 물이 맑고 경치도 좋습니다.



목적지가 보입니다.

뭔하는 곳인지 대략 짐작이 가시나요~~



양식장입니다.



어종 이름은 들었는데 까먹었습니다.  죄송^^

다음에 알아보고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5년의 노력 끝에 양식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사업대박나시길 바랍니다.




이것 보려고 온것은 아닌데, 이런것이 다 있었네요

하얗게 보이는곳이 산호초입니다.




바다 가운데 양식장에서 바다를 보니 느낌이 다릅니다.


가슴이 확 터이는듯 햇습니다.


물 맑은 곳에서만 자란다고 합니다.


저멀리 모래위에서 하루 지내볼려고 이번에 현지답사차 와본것입니다.

산호도 케고(아쉽지만 허가업체에서만 채취가 가능하다고합니다.) 낚시도 하는 여행

산호 체험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괜찮지 않을까요?

저만 괜찮다고 하는지 모르지만 같은 생각이 있으신분 모여 가면 좋을듯 해서요~~




해양스포츠, 낚시, 산호체험, 다이버 등 즐길거리가 많습니다.